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경상매일신문 개제_ 가을맞이 더블할인 이벤트진행 최대 70% 세일
작성자 권영갑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1 13:17: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8
수입명품가구 알토퍼니처 가을맞이 더블할인 이벤트진행 최대 70% 세일
ⓒ 경상매일신문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명품가구 전문 수입업체 ‘알토퍼니처’는 9월, 10월 가을 이사철을 맞아 자사 쇼핑몰에서 더블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토퍼니처의 대표적인 판매품목은 TV 거실장, 대리석식탁, 식탁의자, 침대, 쇼파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스테인레스를 기반으로 하는 하이모던 퍼니처를 수입, 제조, 판매하고 있다

하이모던 퍼니처는 요즘 트렌드인 골드거실장, 골드체어, 골드식탁 등 스테인레스에 골드도금 처리를 한 가구 또는 스테인레스 원 자재를 가공하여 제작한 가구의 모든
 디자인을 말한다.

더블 할인 쿠폰 이벤트의 내용은 기본할인에 쿠폰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로 원 판매가격의 최대 70% 할인 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고급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그 외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다목적 원형스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회원가입 시 1만원 적립금을 주고 있다. 단, 적립금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알토퍼니처의 제품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1TV 일일 드라마‘여름아 부탁해’, MBN 드라마 ‘우아한가’, 최근 종영된 MBC드라마 ‘황금정원’ KBS2TV 드라마 ‘저스티스’, ‘단하나의사랑’, ‘닥터프리즈너’등 여러 드라마 작품의 디자이너들이 찾아주어 알토퍼니처 본사가 협찬하고 있다.

추후 곧 상영될 영화1편과 SBS드라마1편에 협찬한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알토퍼니처 담당자는 밝혔다. 

관계자는 "25년 명성의 명품가구 수입전문업체 알토퍼니처의 제품은 인테리어 전문가는 물론 TV드라마 제작사, 디자이너들에게 호평을 받는 제품으로 세련된 하이모던 퍼니처의 디자인 화두를 제시하는 고품격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전했다.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님들에게 더블 할인 쿠폰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하이모던 퍼니처 분야에서 1위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